wipi_book_lui
Class ScrollList

public class ScrollList
implements Runnable
Field Detail

m_startXItem

protected int m_startXItem
화면에 그려져야할 첫번째 아이템의 번호 *

m_selectXItem

public int m_selectXItem
선택된 아이템의 번호*

Constructor Detail

ScrollList

public ScrollList(ScrollListAdaptor _caller,
                  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ListItem[] listitems)
스크롤 바를 생성한다.
Parameters:
_caller - 이 스크롤 바를 부른롬
x - x 좌표
y - y 좌표
width - 넓이
height - 높이
listitems - 그려질 아이템

Method Detail

drawList

public void drawList(Graphics g)
리스트를 다시그린다.
Parameters:
g -

setBGcolor

public void setBGcolor(int R,
                       int G,
                       int B)
음영 색깔 바꾼다.
Parameters:
R -
G -
b -

ItemChanged

public void ItemChanged(ListItem[] items)
scroll Item이 바뀌었다.
Parameters:
items -

currentIndex

public int currentIndex()
현재 선택된 index
Returns:

paintScrollBar

private void paintScrollBar(Graphics g)
스크롤바를 보이게 한다.
Parameters:
g -

getSelectorHeight

private int getSelectorHeight()
스크롤바 selector의 길이를 구한다.
Returns:

getActiveCnt

public int getActiveCnt()
현재 Active인놈의 개수를 얻는다.
Returns:

moveUp

public void moveUp()
방향키 up을 선택했을때

moveDown

public void moveDown()
방향키 down을 선택했을때

moveLeft

public void moveLeft()
왼쪽으로 옮긴다.

moveRight

public void moveRight()
오른쪽으로 옮긴다.

SelectPressed

public ListItem SelectPressed()
선택이 되었을때
Returns:

startMarque

public void startMarque()
marque를 실행한다.

setMarqueActive

public void setMarqueActive(boolean setflag)
scroll에서 marque를 active한다.

setSelectionMode

public void setSelectionMode(boolean mode)
선택시 색깔 보이게 또는 보이지 않게

getMarqueActive

public boolean getMarqueActive()
라인이 옆으로 흐르는것을 할 수 있게
Returns:

drawSelectBar

private void drawSelectBar(Graphics g,
                           int color,
                           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선택된 항목의 선택바를 그린다.
Parameters:
g -
color -
x -
y -
width -
height -

calcBasicValues

void calcBasicValues()
그리기 위한 기본 값들을 계산한다.

getTopMargin

private int getTopMargin()
Top에 비워야 할 높이
Returns:

getLeftMargin

private int getLeftMargin()
왼쪽에 비워야 할 넓이
Returns:

calcMovWeight

private int calcMovWeight()
몇클릭에 스크롤 바가 움직이는 지 계산한다.
Returns:

scrollUp

private void scrollUp()
위로 한칸 이동했는데 스크롤바도 옮길지는 계산해서 처리

scrollDown

private void scrollDown()
아래로 한칸 이동했는데 스크롤바도 옮길지는 계산해보고

scrollTop

private void scrollTop()
스크롤바 top에

scrollBot

private void scrollBot()
스크롤바 맨아래에

getItemArray

public static final ListItem[] getItemArray(String text,
                                            int width,
                                            Image img)
긴문장을 여려개의 짧은 문장 배열로 바꾼다.
Parameters:
text -
g -
width - 스트링이 넘지 말아야할 넓이